python while 예제

보시다시피 이 모든 것을 while 루프에 의해 전적으로 관리되는 코드 조각으로 압축합니다. True를 조건으로 사용하면 코드가 n.strip() `hello`와 같을 때까지 실행됩니다. 이 함수는 예제 프로그램 makePoly.py 예시입니다. 표준 그래픽 예제 코드 이외에, 기본 프로그램은 포함: 여기에 정수 n의 숫자 수를 결정 하기 위해 while 루프의 또 다른 예제 사용: 지금, 당신은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 유용?” While 루프 바로 직후에 while 루프를 배치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실행은 루프의 맨 위로 이동하고 제어 식을 다시 평가하여 루프가 다시 실행될지 또는 종료할지 결정합니다. 확실히 전체 과정은 점 후 포인트를 선택, 반복 될 것입니다. 여전히 효과적인 파이썬 루프를 만드는 방법은 전혀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어려운 상황에서는 제한된 수의 단계가 있는 구체적인 상황을 상상하는 것이 유용하므로 각 단계는 루프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순서대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while 루프가 유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장소는 대화형 그래픽입니다. 사용자가 대화식으로 선택하는 정점을 클릭하여 다각형을 만들 수 있도록 하지만 미리 정점 수를 계산하지 않도록 한다고 가정합니다. 이러한 반복적 인 프로세스에 대해 while 루프가 제안됩니다.

대화식으로 텍스트 줄을 입력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작업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내는 방법(또는 계속하도록 표시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특정 지역만 Polygon에 대해 허용되도록 하는 경우 센티넬은 영역 외부에서 마우스 클릭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 대화형 색상 선택 예제에는 마우스 클릭이 사각형 내부에 있는지 확인하는 메서드가 이미 있으므로 해당 메서드를 복사하여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ounce2.py 초기화에 더 흥미로운 변경을 했기 때문에 마우스의 초기 방향과 속도는 사용자가 마우스 클릭으로 그래픽으로 결정합니다. 예제 프로그램 bounce2.py 보십시오. ** makePoly.py 매우 유사한 외부와 유사한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함수 경로와 함께 makePath.py 호출여기에. polyHere와 path 의 유일한 외부 차이는 첫 번째다각종을 만들고 반환하는 동안, 그리고 새로운 점은 최종 점이 자동으로 첫 번째 점에 연결되지 않고 다각형 경로를 생성하고, 에 있는 선 의 목록입니다. 경로가 반환됩니다. 내부적으로 함수는 매우 다릅니다.

변경 사항은 몇 가지를 단순화 : 메인 루프에서 아무것도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 그냥 클릭 한 지점으로 이전 지점에서 가는 때마다 최신 세그먼트를 그립니다. 그러나 합병증이 있습니다 : 당신은 첫 번째 점을 특별히 처리해야합니다. 연결할 이전 지점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메인 루프 전에이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점이 사각형 안에있는 경우, 다음 점에 대한 보이는 가이드되도록 점을 그립니다. 반환하기 전에 이 초기 점을 뽑습니다. (초기 세그먼트가 그려지면 화면의 장소는 계속 표시됩니다. 더 이상 포인트가 추가되지 않으면 화면이 비어 있는 상태로 남아 있어야 하며 빈 줄 목록이 반환되어야 합니다. 또한 메인 루프를 통해 매번 이전 지점을 기억해야합니다.